1. FAQ
  2. 엑셀(Excel)
  3. AfterEffects
  4. Premiere
  5. Photoshop
  6. ETC

이 게시판은 아별닷컴 회원만 질문을 올릴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 주어지는 특권인셈이지요. 회원이 아닌 분들은 열람만 가능합니다.

할수없이 글로써.ㅠㅠ

 

A셀에

 

 

 

 

B시트에

 

A B C
08월 01일 1
2
3
08월 03일 1
2
3
08월 04일 1
2
3
B사
A B C
08월 01일 1
2
3
08월 03일 1
2
3
08월 04일 1
2
3

 

 

 

이렇게 만들려고 하는데

 

수식으로 월부터 시작해서 넣을 수 있나요?

 

혹시 병합도 가능 할까요?ㅋㅋ

 

너무 많은걸 원하나요?ㅠㅠ

A B C
08월 01일  
 
 
 
 
08월 03일  
 
 
 
 
08월 04일  
 
 
 
 


댓글 '4'

[레벨:1]JFree

2012.08.08 17:49:07
*.186.4.137

최종 수정되는곳에서 추가되는 부분의

 

B열 가 나 다 라 마 가 일정한가요?

 

아니면 불규칙적으로

 

1일 - 가 나 마

2일- 나 다 마

 

이런식으로 나올수도있나요?

profile

[레벨:30]아별

2012.08.09 12:09:43
*.104.126.21

눈물바다님..

안녕하시어요? ㅎㅎ

 

주어진 데이터로 파악을 해봤을 경우..

여러 지사의 매출액을 통합하는 듯한 느낌이 살짝쿵 듭니다.

 

피벗테이블에 "다중 통합 범위"로 부터 피벗테이블을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의 도움말을 참고하세요..

"여러 워크시트를 하나의 피벗 테이블 보고서에 통합"

 

** 다중 통합 범위로 피벗테이블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 원본 데이터를 통합한다기 보다는 행과 열로 되어 있는 여러 리포트를 하나로 통합하는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제가 주어진 데이터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샘플로 만들어봤습니다.

다운 받기 : abyul.com_20120809_pivotTable_FromMultiSheets-1.xlsx

 

[ 미리보기 ]

abyul.com_0000568.jpg

첨부

[레벨:5]눈물바다

2012.08.10 14:05:20
*.94.41.89

피벗 테이블 외에 수식으로는 없나요?

profile

[레벨:30]아별

2012.08.10 17:46:36
*.104.126.21

넹.. 수식으로는 택도 없을 것 같습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공지] 아별닷컴의 엑셀 질문방 폐쇄합니다. 카페 질문방 이용하세요.. imagefile [레벨:30]아별 2015-04-23 14197
480 피벗테이블 피벗테이블 옵션 file [3] [레벨:3]블루짱이 2012-08-29 950
479 VBA .Find Find 함수를 이용한 검색 관련 질문 [1] [레벨:1]YeonG 2012-08-28 1768
478 피벗테이블 함수 관련 질문 드립니다. _ 피벗테이블로 요약하기 기초 file [1] [레벨:3]블루짱이 2012-08-28 893
477 이미지,도형 등 엑셀 이미지 첨부 질문... _ 이미지 첨부시 파일 연결로 엑셀 파일 용량 줄이는 방법 [4] [레벨:2]큰아빠에요 2012-08-28 7088
476 엑셀버그 상대참조 수식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_ 상대참조 복사가 안되는 엑셀 버그 file [3] [레벨:4]요셉 2012-08-27 1398
475 배열수식 엑셀의 신님께 질문드립니다. _ 배열수식으로 데이터 왼쪽 정렬로 표시하기 file [3] [레벨:1]현구 2012-08-24 1129
474 엑셀수식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엑셀에서 글자색에 따른 if함수 수식 가능해요? [1] [레벨:1]관절결림 2012-08-23 3164
473 VBA 엑셀 다른파일 비교하기 2 [2] [레벨:6]파이스 2012-08-23 2736
472 차트 추세선 시작점, 그래프 시작과 맞추는 법 imagefile [2] [레벨:4]쟈니 2012-08-21 3201
471 엑셀일반 엑셀 숨겨진데이터에 맞춰서 내용붙여넣기 방법문의요^^ [3] [레벨:1]가까이하기엔먼엑셀 2012-08-16 1172
470 VBA 파일&폴더 파일 만들기 _ 파일 생성, 폴더 생성, 파일 존재하는지 여부 확인 등 [4] [레벨:3]엑셀대단해 2012-08-15 4126
469 엑셀수식 제가 질문을 잘못 드린것 같아요? file [4] [레벨:2]북곰 2012-08-14 1011
468 엑셀수식 엑셀 질문 입니다? file [1] [레벨:2]북곰 2012-08-13 855
467 엑셀수식 공백에만 동일한 함수 넣기! [4] [레벨:3]jmsynn 2012-08-13 1107
» pivot 다중범위통합 ㅠㅠ 할수없이 _ 피벗테이블 다중 통합 범위 [4] [레벨:5]눈물바다 2012-08-08 2605
465 엑셀수식 수식질문이욤.ㅠㅠ [1] [레벨:5]눈물바다 2012-08-08 953
464 엑셀일반 특정 조건에 맞는 행(또는 열) 삭제 방법 궁금해요~ [2] [레벨:3]jmsynn 2012-08-07 2236
463 VBA .Find 주소 검색기 이름중복검색 file [3] [레벨:1]최종원 2012-08-07 1947
462 VBA sub과function차이 [4] [레벨:2]snail0513 2012-08-07 1432
461 엑셀수식 mid len 함수 질문욤^^ [1] [레벨:5]눈물바다 2012-08-06 898